충전을 오래동안 시켰으니 켜지겠지 하고 켰는데 켜지지가 않는 겁니다.
그래서 혹시나 해서 충전기를 연결한 후 켯더니 켜지네요. 

근데 상태 바에는 '충전 중이 아님' 이라는 메시지가 뜨면서 충전이 안됩니다.
충전기를 빼면 바로 종료 되구요.. 

한 2개월 정도 쓰지 않고 방지 했다가 킨거예요. 완전 방전 된거 같은데.
혹시 아시는분 좀 알려주세요 ^^

구매는 2010년 6월 정도에 했고 현재 2011년 1월이나 7개월정도인데 실제
사용기간은 채 한달이 안될정도로 거의 쓰지를 않았습니다. 맥미니도
같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요..

근데 벌써 배터리 문제가 생기길래 검색해봤더니 저 같은 상황인 분들이
많이 계시더군요. 왠지 고질적인 문제 같은데요...

어떤 분들은 아래와 같이 시도하니 문제가 없다고 하시네요..
전 그전에 이미 AS를 맡긴 상태여서 시도해보진 못했습니다.

해결 방법 :

 1) 충전기 꽂은 상태로 잠자기 모드로 5분정도 놔두었다가 잠자기 모드 해제후 재시동
 2) 배터리를 30분 이하로 줄여서 잠자기 모드로 바꾸고 충전

위와 같이 시도 해보시고 안되시면 저처럼 AS 받으시면 될거예요. 기본 무상 수리가 1년인데
아직 1년이 안되어서 무상수리 받아습니다.. 영수증이 없어서 걱정했는데 제품 시리얼
번호로 구매 날짜를 알수 있다고 하더군요.

 전 홍대 프리스비에서 AS 받았습니다.... 홍대벽 9번출구( 홈페이지에는 5번출구라고 나와있는데
출구 번호가 변경됐습니다. ) 로 나오셔서 쭈욱 걸어오시다 보면 신호등이 나오는데 그거 건너셔서
좌측으로 쭈욱 걸어오시면 우측에 보입니다...


Posted by great-artis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