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오븐 처음 접할 당시에는 Define하는 법도 제대로 몰라 그냥 문자열로 처리하였었는데
숫자로 변경하고 메소드도 하나 추가하였습니다..ㅎ
사용법은 아래에 ... .
self.key1 = Keyboard( scene, UIConst.Key1 )
if true == self.key1:IsDown() then
숫자키 1이 눌렸어요!!!
end
class 'Keyboard'
KEYBOARD_NOTHING = 1
KEYBOARD_DOWN_CONTINUE = 2
KEYBOARD_DOWN = 3
KEYBOARD_UP = 4
function Keyboard:__init(scene, key)
self:OnInitVar(scene, key)
end
function Keyboard:OnInitVar(scene, key)
self.scene = scene
self.key = key
self.oldLButton = false
end
function Keyboard:Frame()
local pressingEnter = self.scene:GetKeyPressed(self.key)
local state = KEYBOARD_NOTHING
if pressingEnter == true then
if self.oldLButton == true then
state = KEYBOARD_DOWN_CONTINUE
else
state = KEYBOARD_DOWN
end
self.oldLButton = true
else
if self.oldLButton == true then
state = KEYBOARD_UP
end
self.oldLButton = false
end
return state
end
function Keyboard:IsDown()
if KEYBOARD_DOWN == self:Frame() then
return true
end
return false
end
'공개 포스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Uric Acid (요산) (0) | 2010.12.09 |
---|---|
UFC 108 - 라샤드 에반스 등장 음악 => KRS-One Step into a world (0) | 2010.11.29 |
게임 오븐에서 이미지 라이브러리 만들때 유의할 것 (0) | 2010.11.28 |
맥 OS 클린 설치 스노우 레오파드 (0) | 2010.11.24 |
맥미니 MB463KH/A (0) | 2010.11.23 |